본문 바로가기
사소함 : Memory/지아 : Memory

1300일 - Memory

by G:STILL 2024. 5.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간단하게 보낸 

1300일 미리 보내기 입니다 ㅎㅎ 

 

24년 5월 8일 1300일입니다 !! 

어버이날이라 이날은 각자 부모님과 함께라는 점이있어 

미리 저번주 주말을 보냈답니다 ㅎㅎ 

 

[영종도 구읍뱃터]

숙소 : 인터네셔널 호텔 영종

위치 : 인천 중구 은하수로 29번길 47 (구읍뱃터 근처)

장점 : 가성비 갑, 쿠폰 할인까지 주말 9만원으로 예약 !! 

: 고민 많이 했습니다... 댓글이 안좋다 드럽다. 많았지만 

직접 가보니 깔끔 !! 위치 대박 !! 추천 추천 !! 

: 13층 옥상 사용 가능 가볍게 맥주 한잔 분위기 최고 ㅎ

단점 : 주차장 협소, 옆 공터 자리 많긴 함 ~ 

인천 중구 은하수로29번길 47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인천광역시 중구 은하수로29번길 47

map.naver.com

 

저녁 식사 : 아라담 조개구이

비용 : 87,000원(조개구이 중 + 소주 3병)

장점 : 바다 및 광장을 바라보며 갬성 

단점 : 노란 전구?

아라담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주변에 놀거리도 많아요 

오락실도 있고 사격장에 코인노래방 등

재미있는 데이트를 즐길수가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의 1300일 소박하게 놀았지만 

너무 좋았네요 ㅎㅎ 

 

영종도 을왕리는 많이 다녀왔지만 

구읍뱃터는 처음이라 ㅎㅎ 

 

추천 드립니다 !! 

 

추천 !! 

 

PS. 주변 카페도 엄청 많아요 !! 

 

 

호텔 바로 앞 소금빵 집 저흰 몰랐는데 엄청 유명한 소금빵집이라고 합니다 ㅎㅎ 

줄이 길어서 짧을때 구입해서 먹어보니 꿀맛 ㅎㅎ 

1박스 4개 12,000원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