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함 : Memory

Memory - 3주년 [테이크 호텔, 광명동굴]

by G:STILL 2023. 10. 19.
728x90
반응형

2020년 10월 17일
지아와 연애를 시작한지 3년 

 
정말 시간을 순식간이네요 
모두들 아시겠지만 3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뒤돌아보면 짧게 느껴지는 시간인거 같아요 
 
3년 짧지만 많은 추억을 쌓아온 시간들 
23년도 벌써 10월 말을 달려가고 있는데 
뉴스를 보면 월요일이 10번 남았다고 합니다 ㄷㄷㄷ
 
3주년은 호캉스와 뮤지컬이 준비되어있어요 
뮤지컬은 다음주이기 때문에 포스팅은 담주 ㅎㅎ 
 
오늘 소개할 3주년은 !!
[테이크호텔]
추천 이유 
: 광명 호캉스 호텔
: 인피니트풀 수영장(예약제)
: 교통수단 최고, 광명역 바로 앞 위치
 

 

저희가 테이크 호텔을 선택한 이유 중 
가장 큰부분은 인피티트 수영장 이였습니다 !! 
호캉스다 보니 수영장 필수 예약제라 
사람이 많이 없다는 사실 !! 
 

그리고 호텔 주변에 음식점, 술집 다 있다는 사실 !! 
하지만 저흰 3주년 이기에 분위기 살려 !! 
호텔 4층에 있는 에이치 가든 예약했답니다 ㅎㅎ 
가격은 ;; 비싸여 ;; 네이버 예약 10% 해도 비싸여 ;; 
다음에 이용시에는 꼭 외부에서 식사와 곁들인 술을 마실겁니다 ;; ㅎㅎㅎ
 
분위기를 먹으며 식사 후 7시 30분 인피니트
수영장을 이용했어요 
선베드, 비치타월 무료에요 !! 
 
2시간 놀고 다시 배고파진 저흰 
밖으로 나가 깔루아, 우유, 과일을 사서 
3주년을 즐겼답니다 ㅎㅎ 
 

 

아침에 일어나 데스크 주변 이쁘게 꾸며져있어서
한컷 찍어여 ㅎㅎ
 

이런 분위기에다가 주변에 포토 분위기가 많아요 ㅎㅎ 꼭 즐기시길 
아 그리고 추천 이유중 하나 비대면 체크인 
스마트 폰으로 모든게 컨트롤이 가능하답니다 ㅎ 
 
테이크 호텔 다음에 꼭 다시 올게여 ㅎ
 
다음 코스 광명하면 광명 동굴 가봐야죠 !! 

호텔에서 광명동굴 티켓을 팔길래 샀는데 ;;; 
그냥 네이버통해서 사세여 더 저렴합니다 
그리고 동굴만 이용하세여 ;;
보물탐험.... 커플은 아닙니다 ㅎㅎ
 

광명동굴 이뻐요 ㅎ 
저희가 방문한 날은 와인 축제를 !! 
그래서 지아는 이것 저것 많은 종류의
와인을 먹었답니다 ㅎ 
전 당연 운전을 위해 못마셨어요 !! 
 
근데 중요한건 !! 갈땐 없었는데 돌아갈때 
경찰분들이 음주 단속 하고 있다는 사실 ㄷㄷㄷ 
 
4주년은 어떻게 보낼지 내년에도 들려주세요 ㅎㅎ
 
안뇽 !!

728x90
반응형
LIST

'사소함 : Mem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mory - 3주년 [뮤지컬 레베카]  (0) 2023.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