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 Trip/여행 : Gastroventure

후쿠오카 여행 준비 과정 - 8 (나가사키 야경편)

by G:STILL 2023. 3.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나가사키 야경편으로 들어가 볼까요 !?
 
현재 일본에서 가장 예쁘다는 3대 야경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기타규슈, 삿포로, 나가사키
 
이렇게 3곳이 일본의 3대 야경 명소라고 하네요
나가사키 야경 명소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ㅎ
 
이나사야마 전망대

 

올라가는 법 : 로프웨이, 슬로프카 
비용 : 로프웨이는 왕복 1,250엔
       슬로프카는 왕복 500엔
(전망대 까지 가는 방법은 2가지라고 합니다, 비용차이야경의 차이라고 보시면 좋을거 같긴한데 ... 흠 
저도 알아보고 있으나 공중으로 이동과 산을
올라가는 철길 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ㅎ)

슬로프카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정거장
이나사야마 전망대가 아닌
이나사야마 공원에서 하차하여 도보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나가사키역에서 출발하는 경우 횡단보도를 건너지
않고 노면전차 승차
로프웨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나사야마 전망대
(여긴 종점이라고 합니다)
,
슬로프카 이용은 이나사야마공원 하차 기억해 주세요 ㅎㅎ
 
나가사키 로프웨이 | 이나사야마 공원 WEB (inasayama.com)

長崎ロープウェイ|稲佐山公園WEB

長崎市にある稲佐山公園のウェブサイトです。憩いの空間やレクリエーションの場として人々に親しまれており、毎年数多くのイベントが開催されています。標高333メートルの山頂からは市

www.inasayama.com

이곳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좀더 자세한 요금 및 이용방법 나왔있다고 하니 참고 !! 

로프웨이
슬르포카

중요한 정보 소식 추가 합니다 ㅎ
 
[나가사키 로프웨이 무료 순환버스 예약]
나가사키 로프웨이 무료 순환버스 예약 (nagasaki-ropeway.jp)

나가사키 로프웨이 무료 순환버스 예약

항상 저희 나가사키 로프웨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가사키 로프웨이 무료 순환버스는 시내 중심부에 있는 5곳의 호텔 등을 돌며 나가사키 로프웨이 후치신사역까지의 왕복 구간을

reserve.nagasaki-ropeway.jp

이야 !! 무료 순환버스라니 !! 위에 글이 무의미해질
정도이긴 하지만 ㅎㅎ 
그래도 알려드려야 할 의무가 있기때문에 ㅎㅎ 
무료 순환버스는 당일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나가사키역에서 부터 운영을 하는 것 같습니다 ㅎ 
계획 하시는 분들은 꼭 꼭 꼭 참고 해주세요 ㅎ 
 
이렇게 저의 나가사키 편은 야경편으로
끝이 났습니다 !!!!! 
[오바마에서 나가사키 
나가사키 숙소 
나가사키 관광 
나가사키 카스테라 
나가사키 야경 편] 까지 
여행 가시는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 
저도 한달정도 남아서 설레이는 이마음 ㅎㅎ 

다음 포스팅은 후쿠오카 !! 마지막 후쿠오카 편이
남았어요 ㅎㅎ
많이들 놀러와 주세요 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