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 Trip/여행 : Gastroventure

후쿠오카 여행 준비 과정 - 6 (나가사키 편)

by G:STILL 2023. 3. 8.
728x90
반응형

나가사키 2편을 시작 ~ 합니다 !!!! 
 

어제 마지막 포스팅에 올린 지도 입니다. 
쪼기 보이는 초록색 표시가 나가사키 계획들이라는
ㅎㅎ
 
이제 초록색이 어떤곳들인지 들어가 볼까요 !
들어가기전 
나가사키 일정표는 전 포스팅을 참고 해주세요 ㅎ
 
 ↓↓↓↓↓↓↓↓
 
후쿠오카 여행 준비 과정 - 5 (나가사키 편) :: 사소한 여행의 시작 (tistory.com)

후쿠오카 여행 준비 과정 - 5 (나가사키 편)

D-day - 31 한달 남은 후쿠오카 여행 5번째 준비과정은 나가사키 편으로 준비했습니다 ㅎ 4편까지 후쿠오카→나가사키→오바마 마을 버스 편 오바마 마을, 운젠지옥 편 이였습니다 ㅎ 아래 링크는

stilllifeseason.tistory.com

 오전 11시 쯤 나가사키에 도착해 숙소에 짐을 맡기고 움직일 예정이에요 
맡기고 나서 바로 점심먹으러 출발 예정입니다 !! 
지금 점심 고민중이에요 ㅠ 나가사키 짬뽕을 먹을지?! 아니면 돈까스를 먹을지 ?! 
나가사키를 가는 이유 중 하나가 나가사키 짬뽕을 먹기 위해서 긴한데 ㅎㅎ 
일단 링거하트 부터 소개할께요 ㅎ
 

 
 

링거하트 가시면 꼭 나가사키 짬뽕과 교자를
시킨다고 하네요 ㅎㅎ 
아 그리고 사리우동은 꼭 먹어보라고 하는데 흠 ;;; 
 
두번째 메뉴는 돈까스 !
분지로 아사히마치점!!
분지로 아사히마치점 - Google 지도

분지로 아사히마치점 · 8-26 Asahimachi, Nagasaki, 852-8003 일본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

일단 오바마 마을에서 짬뽕을 먹고왔기때문에
돈까스가 끌리긴해여 ㅠㅠ 
하지만 ;; 지도를 보시면 건너편이라는 점 ... 동선을
생각하면 링거하트가 맞는데 후 ;;; 
 

여기가 진짜 꿀맛이라고해서 ;; 엄청난 고민 중입니다 ㅎ 
링거하트 냐 분지로 냐 ! 냐냥!?

아무튼 ! 점심을 해결 한 후에 첫번째로 갈 장소는
바로 메가네바시 입니다 ㅎ 
안경다리로 유명하다는데 사진찍기 좋은 명소 ;;
하지만 전 혼자라는 ㅠㅠ 
삼각대를 가지고 갈예정이긴 하지만 ㅎㅎ 
 

노면 전차를 타고 이동해서 도보로 5분정도 걸으면
나가사키 명소 안경 다리라고 하네요 ㅎㅎ 
낮에도 좋지만 야경이 더 이쁜거 같아서 전 낮에 한번 밤에 한번 올려고 해요 ㅎ
 
이제 메가네바시을 시작으로 차이나타운,
글로버 가든을 돌아볼려고 합니다 ㅎ
 

글로버가든으로 가기 위해선 오우라 천주당
정거장에서 하차하여 
올라가야 한다고 합니다. 저렇게 잠깐 사진 한장 찍고 계속 올라가다 보시면!?
 

이런 입구가 나온다고 하네요 ㅎㅎ 갬성?! 무엇?!
하지만 이곳을 들어가기 위해선 표를 구입해야 한다는 사실 ㅠㅠ 

 

표를 구입하신 분들은 글로버가든 지폐를 준다고
하네요 ?! 관람 후에 사진 촬용까지 해주시고 
무료로 사진 한장 준다고 합니다 ㅎ 입장하면 사진은 받고 나오셔야 해여 !!! 
 
어제 못올려서 오늘은 오전 오후 나눠서
포스팅 할께여 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