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함 : Memory/지아 : Memory

Memory - 23.03.11 수원 당일치기 데이트

by G:STILL 2023. 3. 13.
728x90
반응형

지아와 주말 데이트 2편 !! 
[수원]
수원의 명소를 돌아다니다 !!

 
서울에서 수원가는 법은 다양 하지만 
저희는 기차를 선택했습니다 ㅎ 
[소요시간]
1호선 - 소요시간 1시간 
무궁화호 - 소요시간 40분 
ITX - 소요시간 30분 
KTX - 소요시간 25분 
 

용산역 10시 22분 출발 

 11시 10분 도착 !! 
 
3월 11일 이날은 날씨가 엄청 좋았어요 ㄷㄷ 
날이 좋아 지아랑 함께 걷는 수원의 길 ~

도착 하자 마자 배도고프고 해서 수원 친구가 
추천해준 음식점인 뜸으로 출발 !! 

출발은 건너편 7번 출구에서 버스 타고 행동궁길로
슝샹!
 

버스 타고 오면서 테이블링으로 줄서기까지 !!
정말 버스에서 예약 걸어둔게
신의 한수 였습니다 ㄷㄷㄷ 
안그랬음 포기하고 다른거 먹을뻔 ㅎㅎ  

수원 뜸 앞에서 우리의 그림자 한컷 ㅎ  

바질새우, 소갈비살 솥밥 !
개인적으로 바질은 입맛에 안맞아서 ㅠㅠ
지아는 좋아하더라구요 ..... 

정말 맛있었던 메뉴는 바로 이것 !!
미나리 새우전 !! 와 정말 맛있다는 표현이 나옵니다
ㅎㅎ 
!!겉바속촉!!

관심있으신 분들은 인스타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ㅎ 
DDEUM_뜸(@ddeum_packe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다음에 가면 돼지목살구이 솥밥 먹을겁니다 ;;; ㅎㅎ
 
점심을 먹었으니 어딜가야져 !?
바로 카페죠 ㅎㅎㅎ 
 배도 부르고 수원 화성으로 들어가기전

 먼가에 끌려 들어간 이곳 !
[미쓰상]
시그니쳐가 단짠커피라고 해서 ㅎ 
단짠커피 하나 ~ 아아 하나 시켰어요 ㅎ
 
여기서 중요 !!
카페의 매력은 바로 
오락기와 간식 ;;; 

나 진짜 홈런볼 엄청 많이 먹어서 지아한테
혼났다는.....
그만 먹으래 ;; ㅠㅠ 
 

자기도 게임에 정신 팔렸으면서 ;; 
어이가 없구만 !! 
근데 저 귀여운 양말포인트는 머냐 ㅋㅋ  
저희는 2층으로 올라와서 30분 정도 
투탁 투닥 거렸답니다 ㅎㅎ 

카페에서 나가기전 1층에 비치된 비디오
카메라에서 한컷 ㅎ 
 
이제 정말 !! 수원을 돌아다닐 시간 !! 

이 길만 쭉 걷다보니 나오는
오르막길, 내리막길 ㅎㅎㅎ 
이날 지아를 건드리는 순간 ㅠㅠ 

진짜 여기 온 목적은 이렇게 걸은 이유는 !!! 
플라잉 수원 !! 열기구를 타기 위해서 왔는데 ㅠ 
이날..... 저녁 6시부터 운영 한다고 하여 후 .. 
이렇게 사진으로만 남기고 왔네여 ㅠ 

너무 힘들어서 택시를 타고 벽화마을로
넘어갈려 했는데 ㅠ 
너무 가까워서 택시도 안잡혀 ;; 다시 걸어서 ㅎ 

벽화 마을로 ㅎ 걸어서 15분 ? 정도 걸었나 ? ㅎㅎ 
티격 태격 우왕 우왕 거리면서 도착 ㅎ  
벽화마을
너무 돌아다니고 힘들어서 벌써 배가고파진 우리 ㅠ
다음 코스 !!
수원 통닭거리로 힘을 내서 !! 
가잣 ㅎ 

두둥 !! 
우리가 기대했던 !! 
수원 왕갈비 통닭 !! 

 
방문한 곳은 바로 남문통닭
 

고민 하다 한마리로 시켰는데 생각해보니 
반반으로 먹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어요 ㅎㅎ  

 왕갈비 통닭은 냠뇸 뇸냠 하구 
바로 옆에 있는 팔달문 구경 후 
카페 ㅎ
[루아즈 블랑제리]

고급스러우면서 유럽풍 분위기 솔솔 ㅎ 
 

분위기가 정말 ㅎㅎ 
갬성 있는 카페 였어요 ㅎ 천장엔 거울 벽면엔
움직이는 파리거리 액자 까지 ㅎ 
커피도 맛나 빵도 맛나 ㅎ 수원가보시면 가보셔도
후회 안할 카페 ㅎ
루아즈 블랑제리를 마지막으로 우린 이제
집에 가야 할시간 ㅎ

수원역으로 돌아오는길 기차를 예약 했어요 ㅎ 
돌아가는 기차는 ITX!! 무궁화호 보다 2천원 비쌌지만 
도착예정시간이 10분 단축 됐다는 점 ㅎ 

3월 11일 지아와의 데이트 2번째 포스팅 ㅎㅎ 
일단 날씨가 깡패였다는 점에 너무 좋았어요 ㅎ 
수원에서 하루종일 걸어서 서로 걸음 걸이가
2만걸음이였다는게 
흠ㅎㅎㅎㅎ 
하지만 그만큼 재미있었다는 거 !! 그치?! ㅎ 
그럼 지아와의 두번째 데이트 메모를 남깁니다 ㅎ

 다음엔 대전이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