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함 : Memory/지아 : Memory

Memory - 23.03.05 케이트리호텔X모노플렉스 영화관 후기

by G:STILL 2023. 3. 6.
728x90
반응형

지아 :  Memory - 1 
지아와 사귄지 870일 ㅎ
사랑하는 지아와의 기억을
처음으로 블로그에 남깁니다 ㅎ 
데이트는 !!
바로 케이트리호텔X모노플렉스 영화관!! 
23년 첫 영화라네 ㅎㅎ
영화의 제목은 !! 
 
[ 대 외 비 ]
 

아직 보지못하신 분들이 많을 거라 예상하여 ;;
반전에 반전에 반전이랄까 ;;; 
그리고 허구이지만 예전에 정치는
무섭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던 ;;; 
가장 기억에 남은 대사는
"윈윈",  "명줄을 잡던가 돈줄을 잡던가"
그럼 대외비 영화는 그만 소개하고 !!

아직 일산에 잘 알려지지 않은
영화관을 소개 할려고 합니다 !!

바로 케이트리  호텔안에 있는 모노플렉스 !!
이번이 두번째이지만 갈때마다 전세낸 느낌ㅋㅋ
오늘은 한팀 더 있어서 2팀 ㅋㅋ

 
영화관 : 케이트리호텔 X 모노플렉스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55-3 2층
좌석 : 16석 (커플석 6개, 혼석 4개)
가격 : 3만원(음료, 스넥 포함 가격입니다 ㅎㅎ)
비고 : 아래 링크를 통해서 예약해야 합니다 ㅎㅎ
MONOPLEX

simple&flexible cinema lounge MONOPLEX

모노플렉스는 정형화된 기존의 멀티플렉스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가치있는 새로운 형태의 영화관을 추구합니다.

www.monoplex.com

 

링크까지 올려놨겠다 이제 사진을 통해서
다시 한번더 소개 해볼까요 ㅎ

 

케이트리 호텔 지하 주차장에 차량 주차 후
2층으로 올라가면 시네마가 한눈에 쏙 !!
들어옵니다 ㅎㅎ 
10분전 입장가능하고 입장시 음료 및 스넥을
선택하라고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ㅎㅎ
선택하고 좌석에 앉아있으면 갔다 주시더라구요
와우 ! 
 

들어가기전 입구 옆에는 포토존이 있어 한컷 ㅎ
후 ;; 앞모습을 올리면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르기때문에..... 뒷모습만 살짝 ㅎㅎ 봐줄꺼지? ㅎㅎ
아무튼 !! 이렇게 포토존이 있다는 사실 ㅎ 
이제 영화관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

미쳤다;;;;; 일단 의자가 자동의자 !! 누워서 영화도
볼수 있고 음료, 스넥을 놓을 수 있는 공간 까지 !! 
인당 3만원이지만 비싸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왜냐 !!
CGV,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영화관을 생각하면 ;;;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그렇기 때문에 !! 지금은 저에겐 1순위 영화관이라는 점 ㅎㅎ 
 

 

나중엔 지아랑 케이트리 호텔 1박 하면서 영화관람도 같이 해볼생각 입니다 ㅎㅎ 
아직 지아에게는 말하지 않았지만 ㅎㅎ 
오늘의 영화 데이트 끝 !! 사랑해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