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 Trip/여행 : Gastroventure

후쿠오카 여행 준비 과정 - 12 (쇼핑 편-돈키호테)

by G:STILL 2023. 3.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1주만에 돌아왔네요 ㅎㅎ 
매일 매일 포스팅 하다가 
안올라 가니 섭섭 하셔쬬 !? ..... 
하셨을 거라 믿고 !!
 
외전 편으로 쇼핑 편을 준비해 봤습니다 !!

오늘의 쇼핑은 돈키호테 편 !! 
저의 관심사는 !! 후쿠오카 하면 어떤
술을 사가지고 와야 하나 
알아보고 있는 도중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겠지!?
라는 생각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
 
방문할 돈키호테는 텐진 점입니다 
왜냐 하면 블로그나 주변 사람이야길 들었을때 
텐진이 그나마 조금더 저렴하다고 하더라?! ㅋ

돈키호테 후쿠오카 텐진 본점 - Google 지도

돈키호테 후쿠오카 텐진 본점 · 1 Chome-20-17 Imaizumi, Chuo Ward, Fukuoka, 810-0021 일본

★★★★☆ · 할인점

www.google.com

 

본격적으로 쇼핑계획을 위해 들어가 볼까요 !!
슝샹 !! 
 

[간식]

1.키캣 : Kitkat

 첫 타자는 바로 키켓 ! 대형 마트가면 흔하게
찾아볼수 있는 키켓입니다. 
하지만 일본을 가면 꼭 사온다는 키켓 ! 왜냐 !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이다 !! 
가격은 298엔 정도 합니다. 선물용으로 딱 좋은거
같아요 주변;;; 회사 동료? ㅎ
 

2.모리나가 베아크 크리이치즈

두번째 모리나가 베아크 크리이 치츠 한국에서 판매
하고 있지만 가격차이가 ;;; 반값이라는 점에 한표 ㅎ 
일단 맛은 치츠맛? ㅎㅎㅎ 뿌석 뿌석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부드럽다고 합니다 ㅎ 
 

3.알포트 미니초콜렛

세번째 알포트 미니초콜렛 !! 이건 살라구요 일단
빈츠 처럼 과자와 초콜렛의 조합은 걍 존맛탱!! 
파란색이 가장 인기 많은 오리지널이라고 합니다 ㅎ
 

4.돈베 키즈네우동

네번째 돈베 키즈네 우동 @!# 이 제품은 지아가 꼭
사가지고 오라는 !! 우동 !! 
그냥 질러 !! 일단 한국과 일본에서 인기 있는
우동라면이라고 하네요 !?
먹어본적이 없는데... 대왕유부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ㅎ
 

[의약품 & 케어]

1.휴족시간

이제품은 말해 모합니까 다들 일본가면 한개씩 사오는 제품 ㅎㅎ 지금은 한국에서도 쉽게 볼수 있는
올리브영에서 그치만 !! 다양함은 따라갈수없기에
사온다는 휴족시간 !! 

이 다양함을 봤으면 한개쯤은 사오겠죠 ?
저도 살거라 ㅎㅎ

 

2. 카베진

카베진 전 처음 접하지만 많이들 사온다기에
알아봤습니다. ㅎ 
장트러블에 특효 !! s가 상위 버젼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ㅎ 
집에 한개씩 구비해 두면 좋을거 같아여 ㅎ 

 

3. 오타이산

오타이산 제품 또한 일본 가정집에 무조건 구비해 놓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
소화제 입니다 ㅎ 국민 소화제 속이 뻥 !!
시나몬 펜넬 클로브 허브 들어가 있다고 합네요 ㅎ 
 
4. 노니오

노니오 !! 일본 대표 국민 치약이라고 합니다 !?
미백 및 구취 효과가 있다고 하니 
한개 사볼까 고민 이네요 ㅎㅎ 
 
5. 산테 FX 네오

지아를 위한 제품 산테FX네오 ㅎ 렌즈를 매일 껴서
인공눈물을 달고 사는 여자친구를 위해 !!
비타민 안약을 사갈라구요 ㅎ
분홍색이 가장 인기 있다고 합니다 
 
7. 밴드에이드

밴드에이드 ! 부드러운 쿠션 효과 뒤꿈치 패드
인기라고 하네요  
New 신발 샀을때 왠지 필요할거 같아서 한개 ㅎ
 
*주의 점*
돈키호테 의약품은 약사가 퇴근하면
구입이 안됩니다 !! XX

그리고 출근 전까지도 대부분 오후 2시부터
판매된다고 하니 

출국 하루전에 구매 추천 드려요 !!

 

[술]

마지막 순서 !! 술 !!!!
가장 사고 싶고 알아보고 싶었던 술 
하지만 짧아요 ㅎㅎ 
 
1. 잭다니엘

잭다니엘 일본에서 판매가를 보라 !!
1L : 2,080엔 
1.75L : 3,680엔

한국에선 500ml 4만원 ?! 
반값입니다.. 반값 사야해 말아야해 ?! 사!!!! 
 
2. 산토리 위스키

산토리 위스키의 가격을 보라 !!   
700Ml : 1,580엔 

한국 4만원?!
그냥 이것도 사 !! 하이볼을 위해 사버렸 !!  
 
*주의점*
술의 종류는 2병까지라는 점 
주의 해주세요 ㅎㅎ

술 종류 다양하지만 제가 관심있는 제품만
알아봤다는 점 이해 주세요 ㅎ 
 

맥주도 다양하다고 하니 ㅎㅎ 한캔 쯤은 
아 맥주는 호로요이 과일 맥주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ㅎ
 


이렇게 돈키호테 쇼핑 편을 준비하였습니다 ㅎ 
저도 무엇을 살지에 대해 계속 고민하고 있지만 
약간 즉흥적이라 가서 끌리는거 있음 사는 타입 ㅎㅎ 
하지만 알고 가는것과 모르고 가는것의 차이가
크다는 것을 알기에 
이렇게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 한테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 
그럼 다음시간에 만나여 ㅎ 
 
안뇽 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