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 Trip/여행 : Gastroventure

후쿠오카 여행 준비 과정 - 13 (인천공항 편)

by G:STILL 2023. 3.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일주일 만에 다시 찾아왔습니다 !!
후쿠오카 계획도 다 했겠다;;;; 마음 편히 있었는데 !! 
집에서 인천공항 까지 가는 방법에서
문제가 발생되고 

방법을 찾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상황 인식]
1. 비행기 출국 시간 07:15
2. 공항 버스 첫차 시간 04:55 
: 도착 시간 05:55
3. 탑승수속 마감 06:15
4. 와이파이 도시락 오픈 06:00
 
이런 상황입니다. 여기저기 문의를 해보니 
6시 도착해서 들어가기 까지 시간도 걸릴 뿐더러 
수속 마감이 15분까지라 엄청 빠듯하다는 말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찾게된 방법 ㅠㅠ 
 

[첫번째, 버스편]

3200번 버스 - 신능중학교 04시 40분 탑승
약 05시 40분 인천공항 도착 
06시 00분 와이파이도시락 수령 
.......대기줄 ;;; 수속 마감 ;;; X

불가능 !!! ㅠㅠ 버스는 포기 !!
하지만 고양시에서 버스 타고 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시간표를 준비했습니다 ㅎㅎ 

 

[2번째, 숙소편]

2-1. 인천공항 노숙 편 
버스는 X, 그럼 선택지는 숙소 인데 !! 
지금 날짜 3월 27일 숙소를 알아봤지만 벌썩 예약이
꽉 찼다는 사실 ㅠㅠ 
그래서 알아본 인천 공항 노숙 입니다 ㅎㅎ 

그럼 공항으로 들어가 볼까요 ㅎ 
일단 노숙에서 가장 중요한건 !? 
 
1. 각종 기기 충전 !!
2. 편안함 !!(의자)
3. 유동인구(이건 알아서 ㅎ)

인천공항에서 이런 곳을 찾아야 합니다 
충전을 위해서 ㅎ 
여기 옆은 나무 의자라 ;; 일단 패스 !! 

찾아가야 할곳은 바로 이런곳 !! 
충전소와 함께 있는 편안한 의자 ㅎㅎ 
여기 위치는 게이트 C 라고 합니다 ㅎ 

전날 11시 쯤 도착해서 자리 잡고 아무도 없는
인천공항에서의 노숙을 계획 했지만 !! 
잠은 편하게 자야 여행이 편하다는 말이 많아 !! 
노숙도 패스 !!! ㅎㅎ
 
2-2. 인천공항 다락휴
내가 만약 ~ 미리 다락휴를 알았더라면 ~ 
예약했을 것을 ㅠㅠ 지금이야 알게된 나 ;;;; 
 
일단 다락휴를 소개 하자면 

이렇다고 합니다 ㅎㅎ 
보시면 3시간 이용권을 많이들 구매 하시는것 같은데 
저처럼 다음날 아침일찍 일정있으신분들은 
Overnight를 이용합니다. 
가격 차이는 나지만 편안함에 많이들 이용하신다고 ㅠ
 
다락휴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 
슝샹 !!
 

먼가 고급스럽다 ;;; 
 

인천공항안에 위치한 다락휴 ;; 아늑해 보이네여 ㅎ
 

화장실 내부도 ㄷㄷㄷ 잘되어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ㄷㄷ
 
가장 중요한 가격으로 들어가 볼까요 ㅎ

3시간 이용권, 나잇권 이렇게 예약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ㅎ 
여행 계획 있으신분들 아침 새벽 비행기 이신분들은 1~2달전에 미리 예약하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다락휴는 1여객터미널, 2여객터미널 각각 있다고 하니 ㅎㅎ 
 
다락휴 |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walkerhill.com)

다락휴 |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최신 IOT 기능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한 호텔 이용 체험 고객의 모바일 기기을 활용하여 간편한 체크인/아웃과 객실 도어, 조명, 온도조절이 가능하여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최신 IOT 트렌드를

www.walkerhill.com

 

[3번째, 한옥가]

버스는 첫차를 타도 빠듯하기 때문에 불안해서 X
다락휴는 예약이 다 차서 X
 
마지막 저의 선택은 한옥가 였습니다 !!!!

한옥가를 어떻게 찾게 되었냐 하면 ~ 
인천공항 노숙을 치니 한옥가가 나오네?!
바로 들어가 봤더니 
아니 !? 이런 !? 신세계?!까지는 아니고 ㅋ
찜질방 형식의 휴식 공간 이랄까 !! 
저같은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 놓은 공간 이랄까 !!
한옥가로 들어가 봅시당 ~ ㅎ 
 

LG 에클라트상가 지하 1층 !!
인천공항에서 여기 까지 가는 방법은 
 

인천공항 3번게이트에서 무료 셔틀 버스를 타고 가는 방법입니다. !!!
1여객 터미널 3층 3번 or 12번 게이트에서 무료 셔틀 
승차 후 3번쨰 정류장 국제 업무 단지 하차 
상가 바로 앞에서 내려 준다고 하네요 !?
 

내부가 생각 보다 깔끔해 보여서 기대 중 ㅎㅎ
 

여기가 1인실이라는데 찜질방이 생각이나에요 ㅎㅎ 
찜질방이긴 하죵 ㅎㅎ 
이렇게 옷과 담요 한장 준다고 하네여 ㅎ
 

욕실은 공용 !! 
헬스장이라고 생각하고 5시 기상해서 준비하고
후딱 나가야져 ㅎㅎ 

 

아 그리구 들어가시면 친절한 사장님께서 몇시 버스
있는지 친절하게 
가르쳐 주신다고 하니 !! 알람만 맞춰서 잠들면 ㅎㅎ 
여기에 스낵바도 있다고 합니다 ㅎ 
1층엔 세븐일레븐도 있다고 하니 !! 배고 프면 알져 ?ㅎ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한옥가

map.naver.com

 
이렇게 저는 버스와 노숙을 포기 하고 
찜질방과 비슷한 숙소 ?! 아닌 숙소 한옥가를
선택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아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서 하시면됩니다 ㅎ
정말 고민 엄청 많이 했는데 한옥가를 찾게 되어
정말 다행이네여 ㅎ 
이로서 후쿠오카 여행을 한옥가에서
시작하게 되겠네여 ㅎㅎ 
 

 
여러분들도 많은 도움 되었길 바라며 !! 
오늘은 이만 안뇽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