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함 : Memory/지아 : Memory

Memory - 찐 마지막 빠지

by G:STILL 2023. 9. 18.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여ㅎㅎ
오늘은 저희 23년 찐 마지막!!
물놀이를 다녀왔습니다 ㅎ


이번에 다녀온 곳은 가평
모비딕 수상레져!!
빠지

이번엔 지아의 찐친들과 다녀온 빠지랄까?!
일단 가는데 소요 시간은 1시간 30분

이렇게 도착해서 보니
3년전에 풋살 M.T를 다녀왔던 곳이더라구요 ㅎㅎ

진짜 마지막 빠지인만큼 일요일인데도 사람이
없었습니다 ㅎㅎㅎ 매반갈때마다 놀이기구 이용하는데 줄서고 기다렸는데
이번엔 왠걸 줄이 없어 ㅎㅎ 그냥 타고 오면 바로 바로

넘 좋았어여 ㄷㄷㄷㄷ 지금 모비딕 수상레져 할인 들어간 상태로 예약해서 가격도 저렴 아주
미춌습니다 ㅎㅎ


날씨도 너무 좋았구 춥지도 않고 물온도도 딱 !!



네이버 예약 :: (9월주말/주중) 그린 시즌 초특가 패키지 출처 : 네이버 예약
- https://naver.me/xpW8ft2D

네이버 예약 :: (9월주말/주중) 그린 시즌 초특가 패키지

라이딩 예약 문의 필수 입니다 카운터에 문의해주세요 ** 공지사항 필독!! 꼭 읽어주세요!! ** 1.놀이기구 이용하지 않을시, 입장권 구매로 예약하시면됩니다 2.놀이기구 세트 이용시 워터파크 무

link.naver.com

9월 말 10월 초까지는 운영 하는거 같아요 그러니 생각있으신 분들은 언넝 마지막 물놀이 다녀오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이것으로 23년 지아와의 물놀이는 끝!!

아오 8월부터 지금까지 돈을 아주
물쓰 듯이 써서 엥꼬야 ㅠㅠ

절약 데이트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