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함 : Memory/지아 : Memory

Memory - 23.10.07 ~ 09 서울 불꽃놀이 & 당일 캠핑 2편

by G:STILL 2023. 10. 18.
728x90
반응형

저번 포스팅은 

서울 큰 축제였던 10월 불꽃놀이를 소개 했었쬬 ㅎㅎ 

이번엔 저희가 다녀온 캠핑장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양주 해피니스 캠핑장]

평일 이벤트가 30,000원 ㄷㄷㄷㄷ

: 화장실 비데 !! 깨끗!!

: 전기 사용 가능 !! 

: 조용하고 풍경 Good !! 

 

https://www.camfit.co.kr/camp/6109ff6b4fba02001ebca4ad

 

막힘없이 캠핑가자, 캠핏

하나되는 캠핑 정보로 전국 캠핑장을 가장 쉽고 빠르게 예약 | 캠핑 예약, 캠핑 정보 추천까지 모두 한 곳에서

camfit.co.kr

 

저희는 한글날 다녀왔는데 캠핏이라는 어플을 통해 

예약했어요 !! 

공휴일, 빨간날이였는데 평일 이벤트가로 예약되서 

3만원에 이용했다는 사실?!

 

당연 가기 전에 캠핑장 직접 물어보니 

이용하면 된다는 답변을 듣고 갔습니다 ㅎㅎ 

 

해피니스 캠핑장 보시면 가운데 파쇄석만 

차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참고 하면 좋을거 같아요 

조기 맨아래가 가족? 단체석으로 되어있구 

맨위도 가족단체석인거 같더라구요 ㅎ

파쇄석 위에 있어서 불도 피우고 ㅎ 

아직 캠핑 초보라... 텐트가 없어요 ㅎㅎ 

차박했다는 사실 ㅎㅎ 

 

조기 차앞에 보시면 전기도 사용할수 있답니다 ㅎ 

 

차안에서 바라본 풍경은 정말 좋았어요 

가을 하늘에 조용한 캠핑장 

지아와 함께 행복한 여유로움을 즐겼습니다 ㅎ 

 

다음엔 텐트도 구비해서 더 좋은 캠핑을 

할겁니다 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