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함 : Memory/지아 : Memory

이천 테르메덴 & 시몬스테라스 2 - Memory

by G:STILL 2023. 11. 27.
728x90
반응형

·
이천 두번째 시몬스테라스 
포스팅 시작 합니다 !!!!!!!!!
 

시몬스 테라스
이용 무료 
연인 데이트 코스 
인생 샷 

 
저희는 테르메덴 이용 후 찾아왔습니다 ㅎ 
주차공간도 넓어서 좋았어요 ㅎ 
포스팅들 보면 다들 주차장에서 가는 안내를 찍어서 
저희도 한장 ㅎㅎ

 

이렇게 기념품샵? 그리고 시몬스매트릭스 테스트?
가장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 
그래도 제일 눈에 들어오는것은 

 

잘 꾸며진 나무와 천장트리들이랄까?! ㅎㅎ
진짜 연인끼리오면 좋은 곳 같아요 
저도 지아랑 처음 와봤지만 너무 좋더라구요 ㅎ 
아 기대했던것보단 전체적으로 
아기자기 ㅎㅎ 
 

 
추우니깐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이야기 나누고 메인을 보러 갔습니다 ㅎ
 

 

다들 아시죠 !? 
인스타에서도 많이 나오는 이곳
시몬스 테라스 ㅎㅎㅎ 
저희도 당연 사진을 남겼습니다 ㅎㅎ 
왠지 제가 더 사진을 잘 찍어준 느낌이 드네여 ㅎㅎ 
 
아침부터 밤까지 오랜만에 
알찼던 시간이였던거 같아요 ㅎ
 
시몬스테라스 사진찍으러 많이들 
드라이브 가시는데 
저희처럼 테르메덴에서 놀고 
밤엔 시몬스테라스  
인생샷 찍는걸 저흰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23년도 거의  끝났네여 ㅎ 
모든분들이 23년도 행복한 마무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안뇽ㅎ 
 
아! 1편은 아래 주소 참고 해주세여 ㅎㅎ
이천 테르메덴 & 시몬스테라스 1편 - Memory :: 사소한 여행의 시작 (tistory.com)

이천 테르메덴 & 시몬스테라스 1편 - Memory

안녕하세요 ㅎㅎ 23일 이후로 포스팅을 못했어요 ㅠㅠ 왜냐 ;; 놀러다녔거든여 ;; 하하핫 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이천 테르메덴 & 시몬스 테라스이천 테르메덴 - 거리 : 서울에서 1시간 30분 소

stilllifeseas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