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 Trip/여행 : Domestic

[평창] 하늘마루 염소농장

by G:STILL 2023. 6. 20.
728x90
반응형

[ Domestic ]
 
첫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 !!

 

국내 첫 여행 포스팅은 바로 !!
위에 제목을 참조해주세요 ㅎㅎ
 
[평창 하늘마루 염소농장]
 

하늘마루염소농장 가는길은 험난 합니다....
계속 올라가는 경사 ~ 비포장 도로 ~ 
공사현장까지 ;;; 
이길이 맞나 생각과 생각을 한 길이였답니다 ㅎㅎ
하지만 !! 도착하니 !! 이렇게 방겨주는 하늘마루염소 농장 ㅎ
 

입장료가 있습니다 !! 
1인당.... 3천원;;; 
모지?! 이렇게 드넓은 곳을 ;; 체험을 3천냥?.... 
또한
정말 놀란것은 트레킹 코스가 있다는거 !!
전 못갔지만;; 다음엔 가보고 싶더라구요 
이렇게 입장료를 지불하면 
바로 앞에서 방겨주는 댕댕이 ㅎㅎ 

바로앞에 클로버가 있어서 보니 네잎이;; 딱! 
로또 사야지 ㅎㅎㅎ 
귀여운 댕댕이 ㅎㅎ 
 

아기염소 여럿이 풀을뜯고 놀아요 ~
해처럼 밝은 얼굴로 ㅎㅎ 

입구부터 작은 염소 목장이 반겨 줍니다 앞에
종이 있는데 종을 치면 염소들이 우르르 모여여 ㅎㅎ 
미쳤다 ㅎㅎ 음메 음메 ㅎㅎ 
 

염소들과 잠깐 놀고 트레킹을 시작하는데 
풍경이 스위스 트레킹온줄 알았습니다..... 
진짜 너무 이쁘더라구요 
 
다음엔 지도에 있는 트레킹 코스로 돌겁니다 ㅠㅠ 
아쉬운 평창 하늘마루 염소목장이였습니다 ㅎㅎ 
 
아 가는길 이길이 맞나 싶은 생각이 드실텐데 
맞습니다.. ㅋㅋㅋ 
그럼 안뇽 ㅎㅎ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하늘마루염소목장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