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 Trip/여행 : Domestic

[속초&양양] 2박 3일 여름 휴가 - 7.29

by G:STILL 2023.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6월달에 포스팅 후 1달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ㅠ 
시간이 순삭 순상 하핫~

오늘 포스팅은 여름 휴가 입니다 !!
다들 이 무더운 폭염속에 .....
무슨 계획을 하고 있으신가요 !? 
시원한 방콕?!
 
저는 친구들과 이 뜨거운 폭염속에 
속초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ㅎ 
 
7월 29일 부터 31일까지 다녀왔는데 
일정부터 말씀드리자면 
 
29일 새벽 6시 출발
와 ;;; 6시에 출발했는데도 길이 막혀서 
첫 집합 장소까지 4시간 넘게 걸렸어요 ㅠㅠ
 
첫 집합 장소는 바로 !! 등산입니다... 

 

[설악산 곰배골]
~ 예약 필수 ~
이곳은 예약을 하셔야 지만 등산을 할수 있어요 
아침 11시까지 운영하며 2시에는 모든 사람들이 하산해야 합니다. 
https://reservation.knps.or.kr/

국립공원공단 예약시스템

reservation.knps.or.kr

여행 기간 폭염 그자체 였어요 ㅋ 서울은 
비가 좀 내렸다고 하는데 속초는 3일 폭염 속 ㅎ 
등산 왕복 4시간 코스 
남자 5명 여행으로 인한 왕복 3시간 20분 ㅎㅎㅎㅎ
 

등산 코스는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폭염이라곤 하지만 
나무와 옆에 계곡이 흐르고 있어서 시원했지만 ...... 
그래도 폭염 한 친구는 살이 10kg 쪄서 ㅋㅋㅋ 
죽는줄 알았다고 ㅎㅎ
 
아 참고로 저는 13kg 감량에 성공해서 
체력이 남아돌았담니다 ㅎㅎ 
 

친구들과의 여행 즐겁네요 ㅎㅎ 
 
등산을 통해 온몸에 노폐물을 뺐으니 !!! 
몸이 찝찝하겠죠 ㅎㅎ 
그래서 저희가 2번째로 계획한곳은 바로
차로 40분 오색 약수터 

일단 점심 !!
오색약수터 앞에 식당들이 많더라구요
저돌솥산채비빔밥과 제육볶음  

땀을 너무 흘리고 와서 그런지 그냥 꿀맛 ;;;;
이 기분 다들 아시죠 !? 
넘나 맛나 ㅎㅎ
 
배도 채웠겠다~ 몸은 찝찝하겠다 
바로 앞에 위치한 
 
[오색탄산오천]
 
가격은 3시간전 네이버 예약시
3천원 할인 받을 수 있어요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5명은 중학생부터 친구라 벌써 20년 
베...프 모임 이라 
항상 떠들썩 합니다 ㅎㅎ 
 
이곳에선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
그냥 들어가서 쉬고 싶은 마음에 ㅎ 
이렇게 온천까지 즐기고 피로 회복을 
맞추고 나온 시간은 4시 50분 
 
이제 가야 할 곳은 숙소 입니다 !! 
숙소 가기전에 물치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하나로 마트에서 장을 봤어요 
 
저희가 운이 좋았던건 
물치 하나로마트 오픈이 7월 25일이였다는 사실 !!
어쩐지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ㅎ 

바베큐는 다음날 먹을 예정이라 고기는 
30일 장을 다시 봤구 이날은 
술과 안주를 샀죠 ㅎㅎ 
소주 팍 ! 과자 팍 ! 과일 팍 ! 팍팍팍 !! 
오늘은 회 먹는 날 ㅎㅎ 
 

숙소에서 한 30분 쉬고 .....
7시 쯤 바로 앞에 있는
물치회센터로 향했습니다. 
회센터는 가면 호갱 안당해야지 해서
블로그 찾다 찾다 찾아간 
수현네 횟집 바로 가자마자
이모한테 블로그 보고 왔다 
잘해주신다고 들었다 해서 먹은 회 ㅎㅎㅎ 
저게 10만원이였어요 
 
생각보다 양은 많았지만 
지금 날씨 ... 에어컨이 없습니다 
회센터에 선풍기 뿐.... 
그래서 그런지 입맛이 살아나질 않더라구요 ㅠ
 
 

그래도 맛난 회를 먹고 바다에 왔으면 
밤엔 불꽃 놀이죠 ㅎㅎㅎ 5명이서 아주 신나서 
해변가에서 이렇게 논답니다 ㅎㅎㅎㅎ 
 
저희의 첫 일정 포스팅은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ㅎㅎ 
 
속초 여행계획이신 분들은 
당연 속초, 고성도 좋지만 
폭염속 등산을 통한 아름다운도 
좋다는거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