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 Trip/여행 : Domestic

[태안] 직장동료 여름 휴가 낚시 - 8.13

by G:STILL 2023. 8.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엔 친구들과의 여름 휴가였다면 
이번엔 직장 동료들과의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ㅎ
 

이번에 다녀온곳은 태안 좌대낚시 입니다 !!
바다에서 좌대낚시는 생각도 못했는데 
너무 좋다고 한번 가자고 가자고 ~ 
얼마나 찡얼거리던지.... 
그래서 이번에 남자 4명으로 다녀왔죠 ㅎㅎ
 
출발은 7시
아시죠 남자끼리가면 한명은 꼭 늦잠자는거 ?!
하 ... 8시로 알았다나 머라나 ㅋ 
그래서 데리러 갔습니다 후 ... 
 

그래도 편했던건 한차로 이동해서 뒤에서 
핸드폰하면서 수다떨면서
가니깐 너무 좋았다는 사실 ㅎㅎ 

이럴때 보면 가끔 뒷자석도 좋다는 ㅎㅎ 
 
아무튼 !! 저흰 지각생을 태우고 태안까지 달렸어요 ㅎ 
그렇게 멀지 않아서 2시간 30분 정도 소요 ~
 
도착했으면 멀 해야 한다?! 
장을 봐야 한다 !! 

왕창 왕창 다 떄려 박기 
남자 4명 소주 8병, 맥주 2박스?
고기 왕창, 각자 먹고픈 과장 1개씩 
숯, 철판 등등 등 
해서 13만원 정도 나왔나 ㅎㅎ 

최종 목적지
[순정낚시좌대낚시]
가격 : 인당 6만원 + 낚시대 1만원
시간 : 12시 부터 다음날 12시 까지 
이벤트 : 낚시를 잘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사장님
이벤트 

- 양식장 오픈 각 1마리 낚을 수 있음.
* 자는곳은 여기선 휴게실이라고 표현하더라구요 
한마디로 여긴 정말 낚시 하는곳 !
일단 자는곳은 다행히도 에어컨은 빵빵해여 ㅎ 
 
순정좌대낚시 | 카카오맵 (kakao.com)

순정좌대낚시

충남 태안군 고남면 구매길 93 (고남면 고남리 26-5)

place.map.kakao.com

 

배를 타고 들어가는 순정좌대낚시 
이렇게 낚시하는건 처음 이라 ㅎㅎ 
 
씐나 씐나 ㅎ
 

가자마자 냉장고 칸 배정받고 정리 후 
낚시를 시작 했습니다 !! 
역시 낚시는 인생을 낚는거라고 
물고기 보다는 태양아래 타 죽는 줄 히힛 ㅎㅎㅎ
 

그나마 맥주를 사서 한캔씩 마시는 재미와 
인생을 낚는 재미랄까 ㅎㅎ 
그리고 낚시를 하루 종일 하다보니 
생각이 많아지더라구요 
 
모아둔 돈은 없는데 결혼은 생각해야하구 
어떻게 해야하나 ~ 한번뿐인 인생 
놀고 싶기도 하고 퇴사도 하고 싶고 
돈돈돈미새..... 

인생을 낚다보니 그래도 걸린 한마리의 우럭 !! 
이렇게 시간이 지나면 해결되는게 있겠죠!?
라는 교훈을 얻은 나 ㅎㅎㅎㅎ 

바다위에 종일 둥둥 떠다니니 
해가 지는 모습이 이쁘더라구요 

이렇게 저의 1박2일 첫 좌대낚시 경험이였습니다.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가보길 추천 !! 
but..... 여자친구랑은 절대 가지 말아여 ~ 
싸워여 헤어지기 싫으시면 좋은데 가세여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