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 Trip/여행 : Gastroventure

후쿠오카 여행 준비 과정 - 2

by G:STILL 2023. 3. 2.
728x90
반응형

준비과정 2번째 !!! 아직 나가사키에서 오바마 마을까지의 여정이 걱정이지만 
인천 공항 - 후쿠오카 - 나가사키 - 오바마 마을 까지 !!! 가보자 !! 

자 이제 시작 해볼까여 !! 후쿠오카에서 나가사키
가는 법 부터 시작 !! 
우선 비행기 타기 몇일 전 산큐패스 3일권을
사야 한다고 하네요 ㅎㅎ 
오늘 날짜 3월 2일 전 어제 미리 구입하긴 했지만 ㅎㅎ 
산큐패스는 버스 통행권이라고 생각하면 쉽고
고속 버스, 일반버스 패스권이라는 사실 
일본의 버스 문화는 뒷문으로 타고(탈때 버스권 뽑고 !!) 내릴땐 산큐패스 보여주면 바로
프리패스라는 사실 !! 
자 여기서 이제 해야할일은 바로 !!! 예약 !!!!! 고속버스 홈페이지 접속 후 후쿠오카에서 나가사키 예약 해야
편안하게 갈수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해주세요 ~ 

高速バスのハイウェイバスドットコム 全国の高速バスを簡単予約 (highwaybus.com)

高速バスのハイウェイバスドットコム 全国の高速バスを簡単予約

WEB回数券購入およびWEB回数券で予約する際はログインして下さい。 ログインする 購入済みのWEB回数券から予約する 購入済み「WEB回数券」

www.highwaybus.com

자 그럼 예약 방법 같이 가볼까여 ?! 슝슝 !!
 

처음 보는 화면 !! 우린 일어가 안되니 바로 홈페이지 위에 보시면 번역 나올거에요 번역 버튼 꾹 !

 

바로 이렇게 번역이 샤샤삭 ㅎㅎㅎ 보이시죠 ? 자세한 설명이 없더라도 누구나 보고 할수 있는
예약 홈페이지 !!
그래도 설명을 하자면
공석 조회/예약 주황색 창을 보시면 지역, 도로선 승차버스 선택 란이 있어요 나가사키 가시는
분들은 저와 같이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자 그럼 탑승일 까지 선택해 주셨으면 우러르다~(예약하다)
인가 암튼 선택 

 

다음 화면은 시간을 선택해주는 시간 ~ 내가 이때 버스를 타고 갈수 있을거 같다 라고 생각되시는
계획하신 시간에
선택을 해주세요 그리고 이용 가능한 좌석을
눌러 주시면 

좌석 선택 후 다음페이지 넘어가면 또다시 이렇게
왕복이냐 편도냐를 선택에 선택 ㅠㅠ 
아무튼 !! 이렇게 각자의 계획으로 선택 해주시고 이제 마지막으로 넘어가 볼까요 !!!

자 이제 마지막 입니다 !! 이렇게 개인정보를
써주시고 !! 개인정보가 있어서 지워 버렸어요ㅎㅎ
이제 예약하기로 넘어가시면 !! 산큐패스 구입해 주신분들은 가서 창구ㆍ버스 차내에서의 지불 
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
이메일 꼭 작성해주시고 예약 다 해주셨으면 메일로
예약 완료 메일이 도착해있을 거에요 ㅎ 
이제 후쿠오카 가기전 예약 메일을 프린트 해주셔서 또는 핸드폰에 저장해주셔서 슝샹 슝샹 !! 
아직 ;;; 마지막... 가장 중요한게 남았단 사실 !! 
 
바로 어딜가서 예약안내 및 표 티켓을 받냐 !!
당연 다들 아시겠지만 ㅎㅎ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해서 바로 앞에 이런 버스 창구가 있고 해요 ㅎ 위에 보시면 버스 인포라고
적혀있으나 찾는데 큰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네요 ㅎ 저도 아직 가본게 아니라서 !! 더 자세한건 같다 온뒤ㅎ
그럼 다음포스팅에 만나요 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