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 Trip/여행 : Gastroventure

후쿠오카 여행 준비 과정 - 4

by G:STILL 2023. 3. 3.
728x90
반응형

음 ;; 내일 할려했더니 오늘 먼가 삘을 받아서 한개더 작성 가잣 !
오늘의 두번째 포스팅은 바로 ~
오바마 마을 소개와 운젠지옥 @@ 

일단 제가 왜 오바마 마을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하자면 ~ 이유 없어요 ;; 그냥 사람들이 잘 안가는곳을 찾다보니 ㅎ오바마 마을을 알게되었고 후쿠오카하면 온천마을인 유후인만 많이가서 먼가 끌리지 않았다는!?
그래서 선택한곳이 바로 운젠지옥 ! 엔 오바마 마을 !!! 이라는 사실 ㅎㅎ 다들 아셨쬬 ? ㅎ
 
이전에 후쿠오카 - 나가사키 - 오바마 마을 - 운젠지옥 버스 편을 포스팅 했습니다 ㅎ 
참고하실분들은 아래 클릭 !
 
자 그럼 운젠지옥으로 들어가 볼까요 !
(아직 가보지 못했다는거 다들 아시죠 ㅠ)

이곳이 바로 운젠지옥이라고 합니다 !!
가면 유황냄새가 풀풀 난다고 하는데 궁금 궁금
얼마 안남았다 유황냄새여 ㅎㅎ 
그럼 우린 나가사키에서 운젠으로 바로 가볼까요 !
운젠 정류장 나와랏 !
 

 

두 둥 !! 이곳이 운젠 정류장 돌아가는 버스도
건너편에서 탄다는 사실 
자 이렇게 운젠지옥을 올라가는길에
Information 안내소 있다고 하네요
짐있으신 분들은 여기다 맡기고 구경하면될거 같아요 ㅎㅎ 저도 짐 맡기고 돌아댕길 예정
(짐 맡기는 비용든다고 합니다 참고!)
 

운젠 지옥을 가게되면 꼭 먹어야 하는 것이 있다고 !!! 바로 사이다와 유황온도로 삶은 계란!!!! 
저도 이건 가서 꼭 먹고 사진 올려야지라는
마음 가짐 ㅎㅎ 
이렇게 사이다도 먹고 계란까지 먹으면
오바마 마을로 가기전 !! 
이곳이 온천이기 때문에 료칸들도 매우
유명하다는 사실 나눈 ㅠ 시간이 좀 그래서 여기서
료칸은 패스지만 알아봤다는  ㅎㅎ 
 
운젠 온천 관광 협회 -당일치기 입욕- (unzen.org)

운젠 온천 관광 협회 -당일치기 입욕-

www.unzen.org

운젠 당일치기 입욕 관련해서 자세하게 나온
홈페이지가 있다는 사실!!! 놀랍지 않나여 ㅎㅎ 
저로인해 많은 정보를 같이 공유 하고 가셨으면 ㅎ 
알아보니깐 당일치기 입욕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거
같아서 시간되시면 이용해보시길 !! 

 
자자 이제 마지막 오바마 마을을 소개 합니다 !!!! 
먼저 제가 알아본 사실 오바마 마을 가게 되면 
 
1. 오바마 짬뽕 먹기 
2. 바다 앞 핫풋 105 무료족욕하기 
3. 온천찜요리 먹어보기 
4. 오바마 신사 구경하기 
5. 여유로움 즐기기 
 

핫풋105 무료족욕탕 - Google 지도

핫풋105 무료족욕탕 · 905-71 Obamacho Kitahonmachi, Unzen, Nagasaki 854-0514 일본

★★★★☆ · 족욕

www.google.com

2010년 오바마 오천마을의 명소 탄생이라고 ㅎ
정식 명칭은 훗토훗토 105 훗토 먼가 귀여운듯 ㅎㅎ 
무료 족욕탕은 100%온천수이고 길이가 105m
일본에서 가장 긴 족욕탕이라고 하네요 ㅎ 
이용하기전 타월 없으신분들은 앞에 매점이 있다고
하여 여기서 타월 한장 사는것도
기념품이라고 하는데.... 전 제거 들고 갈라구요 ㅎ 
 

Yoshicho - Google 지도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이곳이 바로 오바마 마을에서 유명하다는
오바마 짬뽕 집 !! 요시쵸 !!
핫풋 105 족욕탕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니 족욕 즐기고 짬뽕 한그릇 뚝딱 하면 ~
우왕 ~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는 !!! 먹어보고 싶다 ㅎㅎ 
 
味処湯処よしちょう | 長崎県雲仙市小浜町 | 小浜ちゃんぽん|日帰り温泉 (yoshicho-obamaonsen.com)

味処湯処よしちょう | 長崎県雲仙市小浜町 | 小浜ちゃんぽん|日帰り温泉

味処湯処よしちょうは小浜温泉街にある食事処です。名物小浜ちゃんぽんや地魚を使った和食系のお料理をお出ししております。 お食事をされると温泉入浴を無料でサービスさせていただい

www.yoshicho-obamaonsen.com

위에 주소는 오바마 마을 요시쵸 짬뽕집 홈페이지이니 한번들어가서 머가 있나 봐보시면 될거 같아여 ㅎㅎ 
온천 찜요리와 신사계획은 내일 할게요 ㅎ
갑자기 나가야 할일이 생겨버려서 ㅎ 안뇽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