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 Trip/여행 : Gastroventure

후쿠오카 여행 준비 과정 - 3

by G:STILL 2023. 3.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드디어 드디어 제 티스토리에 읽어 주신 분들이 생겼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읽어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꼭 도움이 되는 여행 준비 과정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자 그럼 벌써 3번째 준비 과정으로 들어섰는데요 ! 
오늘은 무엇이냐 ! 바로 바로 오바마 마을입니다. !! 
2번째 포스팅을 보면 저는 후쿠오카에서 나가사키로 아침 일찍 첫차를 타고 갑니다 ㅎㅎ 
예상 도착 시간은 12시 40분 정도 인거 같아요 그럼
제 기준으로 가볼께여 ~ 
 

 

나가사키 현영버스 고속버스터미널 - Google 지도

나가사키 현영버스 고속버스터미널 · 일본 〒850-0057 Nagasaki, Daikokumachi, 3−1 長崎交通産業ビル

★★★☆☆ · 高速バス

www.google.com

자 ! 이렇게 나가사키에서 오바마 마을 까지 가는 버스는 하루에 총 3대 !! 
9:10 
13:10
16:10 
저는 13:10 버스를 타고 갈 계획이랍니다 ㅎ 
아 ~ 나가사키버스 터미널 운젠 버스 탑승장은 3번 이라는데 ;; 저도 가서 확인해 볼께요 ㅎ 
우리는 일어를 모르니 저렇게 어디정거장이니 표시 해두었으니 기억 !! 아니면 필기 !! 
정리 한번 하고 가겠습니다 ㅎ

ㆍ 오바마 특급 버스 예약 불필요 !! 
ㆍ 운행 : 평일 1일 3회 왕복 / 공휴일 1일 4회 왕복
ㆍ 시간 : 약 1시간 50분....(멀다....)
ㆍ 회사 : 나가사키 현영버스
[산큐패스 이용시 제시만으로 무료 승하차]
 
먼저 보여드릴껀 바로 저의 첫날 일정표
공유하겠습니닷 ! 
 

 
전제적인 오바마 마을과 운젠을 소개 전 ! 저의 숙소 먼저 소개 하겠습니다 ㅎ 
제가 머물곳은 

Jyokiya

일본 나가사키 운젠 14-7, Kitahon-Machi, Obama-Cho, Unzen City, Nagasaki 854-0514 854-0514
 

혼여이다 보니 료칸은 못가겠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찾은 대욕탕이 있는 숙소 바로 
생각보다 평도 좋고 대욕탕도 있고 1인객실에 가장 중요한 가격이 저렴했다는 ㄷㄷㄷㄷ
그래서 선택한 이곳 ! Jyokiya
아직 가보진 못했지만 벌써부터 설레이는 이마음 ㅎ 
가격은 7만원대로 예약 했어요 ㅎ 
 
그럼 이번 포스팅은 버스와 숙소 편이였습니다 ㅎㅎ
내일 또 만나여 ㅎ 

728x90
반응형
LIST